'부캡' 이천희, 하루종일 생일파티? 인기만점!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2.02.20 08:14
  • 글자크기조절
image


SBS 드라마 스페셜 '부탁해요 캡틴(극본 정나명 연출 주동민)'의 열혈 관제사 이천희가 스태프들과 함께 보낸 뜻 깊은 생일 파티 인증샷을 공개 했다.

지난 19일 34번째 생일을 맞은 이천희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오늘이 바루 저의생일 입니다…. 하루 종일 파티만 하네요!!"라며 스태프와 함께 생일파티를 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천희는 " 우리 '부탁해요 캡틴' A팀, B팀, 우리샵 라스텔라 식구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구 우리스텝 강민이, 희애 너무 고마워~~"라며 "덕분에 오늘 하루 넘 행복하네요 ㅠㅜ 감사감사!!!"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이천희는 바쁜 드라마 스케줄 와중에도 스태프가 손수 준비한 케이크를 손에 들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고 있다. 특히 이천희의 생일 파티 사진은 각각 다른 4 장소에서 다른 스태프들과 함께 한 것들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네티즌들은 "생일 축하 드려요! ‘부탁해요 캡틴’도 파이팅~", "생일 축하해요~ 강동수 관제사님 항상 응원할게요!", "저 ‘부캡’ 보고 팬 됐어요! 생일 행복하게 보내세요~" 등의 축하 댓글을 이어갔다.


한편, 지진희의 과거를 알게 된 이천희의 모습이 그려지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은 이천희가 앞으로 지진희와 구혜선의 러브라인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