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콘서트 관람 ★들, 인순이부터 소녀시대까지

김영진 인턴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신화ⓒ사진출처=스타뉴스
신화ⓒ사진출처=스타뉴스


국내 최장수 아이돌그룹 신화의 컴백콘서트가 성황리에 끝을 맺었다.

24일, 25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 신화의 'THE RETURN' 컴백콘서트는 멤버들이 군복무 이후 갖는 첫 콘서트인 만큼 많은 연예인들의 관심을 받았다.


가수 인순이는 미투데이에 "방금 딸과 딸의 친구들과 함께 신화콘서트를 봤다. 물 만난 고기는 이럴 때 써야할 듯.. 무대 위서 자유스럽고, 행복해하는 모습이 참 감동적이었다. 그대들이 있어야할 곳은 무대.. 잘 돌아왔어요. 응원합니다!"라는 글로 신화의 컴백에 대한 반가움을 표현했다.

그룹 god 멤버인 김태우 역시 "멋있다, 신화. 지오디도 뭉치면 멋있겠죠? 신나는 공연이에요. 신화짱"이라며 같은 1세대 아이돌로서 부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현재 활동하고 있는 2PM 소녀시대 원더걸스 등 많은 아이돌그룹들은 트위터를 통해 "14년을 함께한 신화와 팬분들이 부럽다. 너무 재밌었고, 멋진 콘서트였다"는 글들을 남겼다.


이 외에도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 스텔라 박상민 간미연 심은진 개그맨 정범균 배우 이진욱 김지석 등 많은 연예인들이 신화콘서트를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화는 1998년 '해결사'로 데뷔, 14년이 지난 현재 '신화컴퍼니'를 설립하여 그룹 활동을 이어가 많은 아이돌그룹의 본보기가 됐다. 많은 관심 속에 이뤄진 컴백콘서트를 시작으로 신화는 정규 10집을 발매하고 '비너스'로 가요계에 컴백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