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더로맨틱', 터키편 '연상女' 김태희의 속마음은?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2.04.20 17:14
  • 글자크기조절
image
'더로맨틱' 터키 편 출연자 정재호와 김태희


케이블 채널 tvN 리얼 러브 버라이어티 '더로맨틱' (The Romantic) 터키편이 반전의 러브라인으로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는 21일 오후 방송분에서는 제니퍼 박만을 바라보며 순정을 바쳐 온 정재호의 진심이 다른 여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며 더욱 흥미진진한 러브라인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4회에서는 터키 편의 최고 '인기남' 이준호와 '엄친아' 강준성이 연상녀 김태희를 중간 선택하는 극적인 반전을 선사하며 최종 커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 상황.

'순정남' 정재호를 포함 무려 4명의 호감을 얻은 '의자녀' 제니퍼는 중간선택에서 이준호를 골랐지만 사랑의 화살은 안타깝게도 엇갈리고 말았다.

김태희와 강준성은 중간선택에서 서로를 선택했지만, 김태희는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외모 이상형 1위인 정재호에게 호감을 표현했다. 여기에 송나라와 박지연까지 가세해 정재호를 향한 치열한 사랑의 줄다리기를 펼칠 예정이다.


제작진은 "'더로맨틱' 터키 편에서는 최종 커플이 한 쌍 탄생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단 2회만이 남아 있어는 상황으로 이들의 러브라인이 흥미를 유발한다.

'더로맨틱'은 10명의 일반인 청춘남녀가 9박 10일간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 서로를 알아가며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러브 리얼리티. 방송은 21일 밤 12시.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