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꼼' 강혜정-이규한, 실제 같은 월미도 데이트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2.04.30 14:0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강혜정과 이규한이 tvN 월화극 '결혼의 꼼수'(극본 박형진 연출 이민우) 촬영현장에서 실제 같은 데이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30일 tvN에 따르면 강혜정과 이규한은 최근 인천 월미도 한 놀이공원에서 진행된 '결혼의 꼼수' 촬영에서 실제를 방불케 하는 '데이트 연기'를 펼쳤다.


공개된 스틸 컷에서 강혜정과 이규한은 '디스코 팡팡' 놀이기구 위에서 연기 투혼을 펼치고 있다.

두 사람의 안 떨어지고는 못 배긴다는 '디스코 팡팡'에 온 몸을 맡긴 채 연기인지 실제인지 알 수 없을 만큼 실감나는 표정 연기로 웃음을 안긴다.

제작관계자는 "강혜정이 원래 겁이 많은 편이라고 들었는데, 촬영이 들어가자 프로답게 한 번에 촬영을 끝냈다"라며 "촬영 당시, 놀이기구를 타며 온 몸 연기를 펼쳐야 하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이규한은 무서워하는 강혜정에게 한시도 눈을 떼지 않는 '매너남'다운 면모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오는 4월 30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9화에서 강혜정과 이규한은 ‘월미도 데이트’를 펼치며 코믹하면서도 화끈한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 앞으로 강혜정과 이규한 두 사람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펼쳐지게 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고.

강혜정과 이규한의 실감나는 월미도 놀이기구 데이트는 30일 오후 11시 '결혼의 꼼수' 9화에서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