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핫케이블!]'보코' 손승연, 우승은 떼어놓은 당상?

[5월 7일~5월 13일]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2.05.07 17:09
  • 글자크기조절
수도 없이 쏟아지는 케이블프로그램. 채널도 시간도 기억하기 쉽지 않다. 그래서 준비한 스타뉴스 선정 '금주의 핫 케이블!'. 이번 한주 다른 건 다 놓쳐도 이것만은 꼭 보자! 쏠쏠한 재미를 안겨줄 프로그램은 뭐가 있을까. 【편집자주】

image
'결혼의 꼼수'의 강혜정(왼쪽)과 이규한 <사진=tvN제공>



●5월 7일 오후 11시-tvN '결혼의 꼼수', 두련은 강재에게 건희와 헤어질 수밖에 없는 비밀을 고백하고··

7일 11화에서는 대학선배이자 건희(강혜정 분)의 첫사랑인 수호(김원준 분)의 갑작스런 파혼 선언으로 인해 갈등을 겪는 건희와 강재(이규한 분)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러브스토리가 펼쳐진다.

강재는 건희를 향한 마음을 더 이상 숨기지 않고 적극적으로 다가가, 결국 사랑고백까지 하게 된다. 하지만, 이규한이 상차림 회장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두련(차화연 분)은 강재에게 건희와 헤어질 수밖에 없는 가슴 아픈 비밀을 고백한다.


image
'보스리턴즈' <사진제공=티캐스트>


●5월 11일 오후 10시-DRAMAcube 심리수사극 '보스리턴즈'(Boss2) 첫방송

일본 수사극의 전설 '춤추는 대수사선'을 잇는 일본 대표 수사극 '보스리턴즈'(원제 Boss 2)가 국내 첫 방송된다. '보스리턴즈'는 인간의 마음을 꿰뚫어 범죄 심리를 알아 맞추는 프로파일링 수사 기법을 이용한 새로운 감각의 수사 시리즈. 시즌1 방송 당시 2009년 제 61회 일본드라마 아카데미상에서 4관왕을 기록한 작품이다.

남성그룹 2PM이 깜짝 카메오로 출연, 현지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image
'슈퍼디바 2012' 16강 2차전 대결자들 <사진=tvN>


●5월 11일 오후 10시-tvN '슈퍼디바 2012' 16강 2차전..강성진 '홀아비' 신세 계속?

지난 4일에 이어 16강전 2차전이 펼쳐진다. 1차전 A조~D조 대결에 이어 2차전에서는 E조~H조 토너먼트 대결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E조 1위 도은영-F조 2위 이은지, F조 1위 양진현-E조 2위 김민영, G조 1위 신경희-H조 2위 김예리, H조 1위 이지은-G조 2위 이현영이 각각 대결한다.

힙합가수 출신 김민영, 성상납 유혹으로 가수 도전을 포기했다는 이은지, 배우 강성진의 아내 이현영 등 화제의 출연자들의 8강 진출 여부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현영의 합숙소 생활로 5주 넘게 '홀아비'를 면치 못하고 있다는 강성진의 독수공방이 끝날지 아니면 계속될지도 궁금증을 모은다.

image
'보이스 코리아' 결승진출자들. 손승연 유성은 지세희 정나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사진=엠넷 제공>


●5월 11일 오후 11시-엠넷 '보이스 코리아' 파이널..우혜미, 지세희, 손승연, 유성은 최종 승자는?

참가자들의 빼어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보이스 코리아'가 11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드디어 최종 생방송 결승전을 펼친다.

지난 4일 세미파이널에서 김태화의 '안녕'을 불러 기립 박수를 받은 손승연이 최고의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다. 하지만 우혜미, 지세희, 유성은의 실력도 최고 수준. '보이스 코리아' 1대 우승자 자리를 놓고 예측불허의 접전이 예고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