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3인' 예재형·이상준, 유세윤 유상무와 한솥밥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2.05.17 10: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상준(왼쪽)과 예재형 <사진=KOEN>


tvN '코미디 빅리그'의 코너 '아3인'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개그맨 예재형과 이상준이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과 한솥밥을 먹는다.

17일 KOEN에 따르면 예재형과 이상준은 지난 16일 KOEN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예재형은 2006년 SBS '웃찾사'로 데뷔한 이래 MBN '개그공화국', tvN '코미디 빅리그1,2,3', Mnet '연예와이드뉴스', 영화 '효자동 이발사' 등 다양한 방송 분야에서 활동해왔다.

이상준은 2006년 SBS '웃찾사'로 데뷔해 MBN 개그공화국, tvN '코미디 빅리그1,2,3' 등에 출연했으며 2009년 S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KOEN 안인배 대표이사는 "예재형과 이상준씨는 개그뿐 아니라 MC, 연기 등 다방면에 재능을 가지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예재형과 이상준씨의 재능이 다양한 영역에서 잘 발휘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어 "KOEN은 MBC '주병진 토크 콘서트', KBS '위기탈출 넘버원', SBS '기적의 오디션 ' 등 다수의 공중파 및 케이블 프로그램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예능 관련한 특화된 제작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제작 노하우와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의 역량을 결합해, 예재형과 이상준씨가 예능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예재형과 이상준을 새 식구로 맞이한 KOEN에는 유세윤, 장동민, 유상무, 현영, 지상렬, 김태현, 안선영, 박경림, 김나영, 이지혜, 김준희, 김새롬, 단우, 아놀드 홍, 김지훈 등이 소속돼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