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킹던', 美MTV 무비어워즈 최고영화상

안이슬 기자 / 입력 : 2012.06.04 17:56
  • 글자크기조절
image
'내 여자친구의 결혼식'의 멜리사 맥카시, '브레이킹 던'의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헝거게임'의 제니퍼 로렌스, '스트레스를 부르는 그 이름 직장상사'의 제니퍼 애니스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2'의 다니엘 래드클리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각 영화 스틸)


영화 '브레이킹 던 part1'이 올해 MTV 무비 어워즈 최고의 영화상을 수상했다.

3일(현지시간) 미국 LA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열린 2012 MTV 무비 어워즈에서 빌 콘돈 감독의 '브레이킹 던 Part1'이 최고의 영화상의 영예를 안았다.


'브레이킹 던 part1'은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린 '트와일라잇'의 시리즈다. 전작에 이어 로버트 패틴슨과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주연을 맡았다.

'브레이킹 던 part1'은 최고의 영화상에 이어 주연배우 로버트 패틴슨과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최고의 키스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영화 '트와일라잇'으로 처음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할리우드 대표 커플이다.

최고의 영화상을 두고 '브레이킹 던 part1'과 경합을 벌인 '헝거게임: 판엠의 불꽃'(감독 게리로스)은 최고의 싸움상과 함께 제니퍼 로렌스가 최고의 여자 배우상 , 조쉬 허처슨이 최고의 남자 배우상, 엘리자베스 뱅크스가 최고의 영화 속 변신 상을 수상하는 등 4개 부문을 석권했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2'도 최고의 영웅상과 최고의 캐스팅 상 등 2개의 상을 수상했다.

영화 '스트레스를 부르는 그 이름 직장상사'에서 온갖 성희롱을 일삼는 색광녀로 출연한 제니퍼 애니스톤은 최고의 악당상을 수상했다.

다음은 2012 MTV 무비 어워드 각 부문별 수상자(작)이다.

▶최고의 영화상='브레이킹 던 part1' (감독 빌 콘돈)

▶최고의 여자 배우상=제니퍼 로렌스 (헝거게임)

▶최고의 남자 배우상=조쉬 허처슨 (헝거게임)

▶최고의 속 뒤집히는 순간='내 여자친구의 결혼식'(감독 폴 페이그)

▶최고의 싸움상='헝거게임'(제니퍼 로렌스, 조쉬 허처슨 vs 알렉산더 루드윅)

▶최고의 키스상=로버트 패틴슨, 크리스틴 스튜어트 ('브레이킹 던 part1')

▶최고의 악당상=제니퍼 애니스톤 (스트레스를 부르는 그 이름 직장상사)

▶최고의 영웅상=다니엘 래드클리프, 엠마 왓슨, 루퍼트 그린, 톰 펠튼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2')

▶최고의 음악상=LMFAO 'Party Rock Anthem' ('21점프 스트리트')

▶최고의 신인상=샤일린 우들리 ('디센던트')

▶최고의 코믹연기상=멜리사 맥카시 ('내 여자친구의 결혼식')

▶최고의 영화 속 변신상=엘리자베스 뱅크스 ('헝거게임')

▶최고의 개척자상=엠마 스톤

▶제너레이션상(세대상)=조니 뎁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