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코갓탤2' 퇴장..마지막 멘트 "합격입니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2.06.16 00: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코갓탤2' 방송화면


지난 4월 과거 발언 논란으로 방송활동을 중단한 방송인 김구라가 마지막 방송 모습이 공개됐다.

15일 오후 방송한 케이블채널 tvN 재능 오디션프로그램 '코리아 갓 탤런트2'(이하 '코갓탤2')에서는 부산 지역 예선과 인천 지역 예선에 참가한 참가자들의 오디션이 공개됐다.


김구라는 이날 부산 지역 예선 심사위원으로 나서 참가자들의 무대를 지켜봤다. 이번 방송분은 김구라가 방송활동 중단에 앞서 촬영됐다.

김구라는 부산 지역 예선 참가자들에게 솔직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심사평을 남겼다. 그가 마지막으로 심사한 팀은 JS바디(손예은 조준성)였다.

JS의 무대를 지켜 본 김구라는 "조준성군은 한 때 좋아했던 여인이 호흡을 하면서 다가가는데, 조준성군은 제가 봤을 때 '불자'입니다. 대단합니다. 둘 다 프로다. 잘 봤습니다"고 평가했다.


김구라는 마지막으로 "합격입니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지난 4월 과거 인터넷 방송에서 언급한 위안부 발언으로 출연하던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했다. 이어 자숙하겠다며 잠정적으로 방송활동을 중단했다.

'코갓탤2'는 심사위원 김구라의 빈자리를 장항준 영화감독으로 대신했다. 장항준 감독은 인천 지역 예선부터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코갓탤2'는 '갓 탤런트'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의 두 번째 시즌이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우승 상금과 프리미엄 중형 세단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