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사' 씨엘, 2NE1 컴백 공식예고..'아유레디?'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06.25 16:46 / 조회 : 13282
  • 글자크기조절
image
2NE1의 씨엘 <출처=YG블로그>


4인 걸그룹 2NE1의 리더 씨엘이 강렬함과 섹시미를 한껏 강조하며 팀의 컴백을 공식 예고했다.


2NE1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측은 25일 오후 4시께 자사 블로그 YG라이프를 통해 씨엘의 새 사진을 공개했다.

흑백 사진 속 씨엘은 망사 스타킹과 호피 무늬 하이힐을 신고 뇌쇄적 모습을 뽐내고 있다. 약간은 부스스해 보이는 헤어스타일 및 직각의 어깨선이 돋보이는 재킷으로, 자연스러움은 물론 특유의 강렬함까지 선사하고 있다.

YG는 이 사진에 'ARE YOU READY?'란 영어 문구도 넣었다. 사실상 2NE1의 컴백을 공식 예고한 것이다. 이는 YG가 이날 YG블로그에 재차 올린 2NE1 새 로고 아래의 '2NE1 COMMING SOON!'이란 문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image
2NE1 새 로고 <출처=YG블로그>



앞서 YG 측은 스타뉴스에 2NE1의 7월 국내 컴백 소식을 직접 전했다. 2NE1이 한국에서 신곡들이 수록된 새 음반을 내는 것은 1년 만이다.

한편 2NE1은 국내 새 앨범 발표 직후인 7월28일과 29일 이틀 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번 공연은 2NE1 첫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여는 콘서트다.

YG 측은 "2NE1의 첫 월드투어 '뉴 에볼루션'에는 고 마이클 잭슨의 '디스 이즈 잇 ' 콘서트 안무가였던 트래비스 페인과 비욘세 투어 밴드의 리더였던 디비니티 록스 등 세계적 아티스트들 역시 동참한다"고 밝혔다.

2NE1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등지를 돌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