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피플, 새멤버 엄주혁 공개..7월5일 1집 발표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06.28 07: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테이, 최영호, 엄주혁 <사진제공=플럭서스>


핸섬피플 새 멤버가 베일을 벗었다.

28일 소속사 플럭서스은 핸섬피플 새 멤버인 기타리스트 엄주혁을 공개했다. 이로써 핸섬피플은 보컬 테이와 키보드이자 프류듀서인 최영호에 테크니션 기타리스트 엄주혁의 3인 체제로 활동을 하게 됐다.


소속사 측은 "엄주혁의 합류로 애시드 계열 밴드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핸섬피플의 음악에 더욱 더 밴드적인 역동적인 사운드를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엄주혁은 현재 KBS '톱밴드2'에 출연 중인 그룹 시베리안허스키를 1999년에 결성한 장본인으 2002년까지 활동했다. 이후 시나위를 거쳐 2005년 시나위 출신 베이시스트 김경원과 드러머 박용석과 함께 펑키브라운을 결성해 활동해왔다.

핸섬피플의 테이는 "기존 멤버 타토가 탈퇴 후 기타리스트와 밴드사운드에 대한 갈망을 느끼는 와중에, 음악 작업을 통해 알고 지냈던 엄주혁의 안정된 연주와 수준급의 작곡과 노래실력에 반해 엄주혁을 영입하게 됐다. 더욱 더 느낌있고 음악적으로 탄탄해진 밴드사운드의 핸섬피플을 기대해 달라"고 소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한편 핸섬피플은 오는 7월 5일 13곡이 수록된 정규 1집이 발표하며, 이에 앞서 27일 자정. 앨범의 수록곡인 'Disco girl'을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선 공개 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