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승돌' 2PM 우영, 맨즈헬스 베스트 커버모델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06.28 09:59 / 조회 : 3550
  • 글자크기조절
image
2PM 장우영 <사진제공=JYPE>


솔로 활동을 앞둔 2PM 장우영이 세계적인 남성잡지 맨즈헬스의 베스트 커버 모델로 선정됐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맨즈헬스 7월호 표지를 통해 탄탄한 근육질의 완벽한 균형미를 선보인 장우영은 제7회 맨즈 헬스 쿨가이 선발대회의 베스트 커버모델로 선정돼 이날 그랜드 힐튼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수상하게 됐다.

쿨가이 선발대회는 남자만의 외적, 내적 건강과 야성·지성 등의 모습을 갖춘 대한민국 남자를 선정하는 대회로, 본선 대회를 통해 2011년 7월부터 2012년 7월까지 한 해 동안 최고의 모습을 보여준 표지 모델에게 '베스트 커버리지상'을 수여한다.

우영은 지난 2010년 수상자 찬성에 이어 베스트 커버리지상을 수상하게 됐으며, 특히 이번에는 함께 후보에 올랐던 지창욱, 이준, 동준, 추신수, 이승엽, 문성민, 택연, 윤형빈, 차승원 등 '몸짱' 스타들을 제치고 수상하게 돼 더욱 눈길을 모은다.

장우영은 "2PM멤버로는 네 번째로 맨즈헬스의 표지를 장식한 데 이어 두 번째로 베스트 커버리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솔로 활동을 앞두고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굉장히 기쁘고 너무 영광스럽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하며 "저의 노력을 늘 응원해 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드린다. 늘 최선을 다하는 장우영이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