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걸, 'LIKE MONEY' 티저 아트워크 공개..기대↑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07.04 09:03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원더걸스가 새로운 디지털 음원 'LIKE MONEY'의 티저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4일 공개된 'LIKE MONEY'의 티저 아트워크는 원더걸스의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JYP 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은 지난 3월 트위터를 통해 "세계 최고의 작곡가들이 참여했고 원더걸스 사상 최고 규모의 뮤직비디오 촬영도 마쳤답니다. 타이틀곡엔 여러분들이 깜짝 놀랄 서프라이즈가 담겨있어요. 원더걸스 미국앨범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다 마쳐서 올 여름은 해외에서도 한국에서도 원더걸스 축제로 만듭시다"라고 전하며 'LIKE MONEY'에 대한 기대감을 표출한 바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곧 공개될 'LIKE MONEY'는 페이스북에 약 4000만명의 팬을 확보한 세계적인 톱 아티스트와 더불어 리한나 등 수많은 빌보트 차트 1위 곡 배출 작사가 크리스타일(Cri$tyle), 작곡가 이우석, 레인스톤(RAINSTONE) 등이 제작에 참여한 야심찬 곡"이라며 "비욘세의 안무가이자 'Be My Baby)'와 'The DJ Is Mine'의 안무를 제작했던 존테 (Jonte Moaning), 원더걸스의 미국 TV영화 'The Wonder Girls' 감독 에단 레더도 참가했을 만큼 국내외 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측은 "원더스걸과 함께 'LIKE MONEY'를 제작한 주인공은 원더걸스 단독 콘서트날인 7월 7일 깜짝 공개 되고, 7월 10일 00시에 음원과 뮤직비디오도 공개 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