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눕독 "소녀시대 아름답다" 공개 해명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2.07.11 10: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눕독 트위터


세계적인 힙합스타 스눕독이 국내 팬들에게 오해를 샀던 걸 그룹 소녀시대를 비하하는 듯한 발언에 대해 직접 해명하고 나섰다.

스눕독은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스눕독 선생의 오늘 강습, 비스킷 = 못생긴 얼굴(Today's lesson. from. Professor Snoop. Biscuits = ugly faces)"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스눕독은 소녀시대를 향해 "나의 레이디, 소녀시대는 아름다운 얼굴과 다리를 지녔다. 못생기지 않았다(My lady, got beautiful faces. Legs n. thighs. No biscuits)"라는 글을 올렸다.

앞서 스눕독은 소녀시대를 비하한 듯한 발언으로 국내 팬들의 공분을 샀다. 한 치킨전문점의 닭다리만 선택하는 메뉴를 패러디한 스눕독의 발언이 국내 네티즌들 사이에서 다양한 해석이 되며 논란이 됐다.

스눕독은 지난 8일 자신의 트위터에 "Legs n. thighs. No biscuits"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다리와 허벅지를 빼곤 성적 매력이 없다'는 뜻으로 해석했다. 하지만 이는 문화 차이와 오역에서 나온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한편 스눕독은 지난해 소녀시대의 '더 보이즈(The boys)' 리믹스 버전에 랩 피처링을 맡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