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김민준, SBS 안현모 기자와 열애중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2.08.31 10:2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민준(사진 왼쪽)과 SBS 안현모 기자 ⓒ임성균 기자 tjdrbs23@, SBS제공사진


배우 김민준의 일반인 여자친구는 미모의 기자였다.

31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민준은 SBS의 안현모 기자와 목하 열애중이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1년 넘게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며 사랑을 키워왔다.


SBS CNBC에서 기자 및 앵커로 활약했으며 최근 SBS로 자리를 옮긴 안현모 기자는 미모에 실력을 갖춘 재원으로 평가받고 있다. 케이블 앵커 시절부터 돋보이는 미모와 안정된 진행으로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앞서 김민준은 지난 5월 한 방송에서 일반인 여자친구와 지난해부터 열애 중임을 밝혔다. 아끼는 바이크를 팔아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선물했다는 고백 또한 화제가 됐다.

당시 김민준은 연인이 누구인지에 대해서는 굳게 입을 닫았으나 김민준이 안 기자의 직장 회식에 참석하는 등 공개 열애를 하면서 방송가에서는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공공연하게 퍼져 있었다.


한편 김민준은 오는 9월 6일 곽지민과 함께 출연한 영화 '웨딩 스캔들'의 개봉을 앞뒀다. 김민준은 앞서 '후궁:제왕의 첩'에서 사랑을 잃고 내시가 돼 궁에 들어온 남자 권유 역을 맡아 한층 성숙한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는 등 배우로서, DJ로서 맹활약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