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다해가 '아이리스2'를 통해 자신의 첫 첩보 액션을 하게 돼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다해는 13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새 수목극 '아이리스2'(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의 쇼케이스에서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다해는 이 자리에서 "이 드라마 캐스팅 된 후 대본을 봤다"며 "캐릭터 연구를 하지 않고 먼저 액션 스쿨부터 뛰어 갔다"고 말했다.
이어 "액션에 대한 걱정이 많이 됐다"며 "다행히 장혁 선배님이 수준급으로 하고 계셔서 많이 배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다해는 "그 동안 여성스러운 이미지의 역할을 많이 맡았다"며 "이번에는 다른 이미지로 변신하기 위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아이리스2'를 촬영하면서 겸손하고 배우는 자세로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리스2'는 NSS 정예요원 현준의 죽음으로부터 3년 뒤의 이야기로 비밀조직 아이리스와 블랙의 정체를 밝히는 이야기다. 지난 2009년 종영한 '아이리스'에 이은 두 번째 시즌이다.
장혁(정유건 역), 이다해(지수연 역), 이범수(유중원 역), 오연수(최민 역), 윤두준(서현우 역), 임수향(김연화 역), 이준(윤시혁 역) 등이 출연하며 오는 2013년 2월 초 방송예정이다.
베스트클릭
- 1 방탄소년단 지민 전시회, 뉴욕 베스트셀링 1위
- 2 'AAA' 김혜윤, 변우석과 재회 순간 "공식석상 잊고 수다..정말 많이 떠들어" [인터뷰②]
- 3 신동엽, '미우새' 초창기 서장훈 섭외 비화 공개.."내 출연료 삭감 후 영입"
- 4 방탄소년단 뷔 '감동 팔찌'..전 세계 재난지역 아이들 위한 따스한 마음
- 5 'KIA→대만' 치어, 맥주잔 들고 도발적 패션 '한잔할래?'
- 6 '슈퍼스타' 오타니, 김혜성 ML 데뷔 직접 축하 '열렬 환영'
- 7 방탄소년단 정국, 美빌보드 글로벌 차트 亞솔로 최초·최장 93주·92주 초장기 차트인
- 8 김혜윤 "차기작서 만난 바른 청년 로몬, '선업튀' 변우석과 다른 케미" [인터뷰④]
- 9 김혜윤 "예상도 못한 'AAA 2024' 4관왕, 다음 작품서 상의 무게 떠올라" [인터뷰①]
- 10 '폭싹' 시작에 불과했다..아이유 "변우석과 잘해봐야죠, 진짜로" [★FULL인터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