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남자' 송중기-문채원 애틋 키스 공개..이별?재회?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2.11.15 13:52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수목극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극본 이경희·연출 김진원 이나정)’ 마지막회에서 '은마루 커플'의 애틋한 키스 장면이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15일 제작진이 공개한 마지막회 스틸컷에서는 마루(송중기 분)와 은기(문채원 분)가 택시를 옆에 둔 채 애틋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어 두 사람 사이에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난 건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 시키고 있다.


특히 마루가 상처를 입은 듯 손에 피가 묻어 있어 뭔가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졌음을 예감케 하고 있다.

앞서 지난 14일 방송에서는 흔들리는 마음을 뒤로한 채 모진 말들로 마루를 밀어내는 은기와 그런 그녀 때문에 아프면서도 혹시라도 위험에 빠질까봐 옆에서 지키려는 마루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방송 말미 마루가 은기에게 "우리 도망가자!"라고 말해 마지막회를 앞두고 이들의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로맨스 전개에 더욱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착한 남자' 관계자는 "때로는 애틋하고 슬프고, 때로는 행복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애간장을 녹였던 마루와 은기의 로맨스가 어떤 결말을 맺게 될지 오늘 밤을 지켜봐 달라. 특히 이 장면 속 두 사람의 로맨스는 애절함에 절정을 이룰 예정이니 끝까지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