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중석, 12월9일 결혼 "미남들만 가는건데"

이준엽 기자 / 입력 : 2012.11.25 14:2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영우 트위터>


사진작가 오중석이 오는 12월 9일 결혼식을 올린다.

그룹 스윗소로우(인호진 송우진 김영우 성진환)의 멤버 김영우는 지난 2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천재 사진작가. 이 시대의 의리남 지니어스 오! 중석이형. 12월 9일 장가간대요! 와우! 그거 미남들만 가는건데"라는 글과 함께 오중석과 스윗소로우 멤버들이 함께한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스윗소로우 멤버들은 산타 모자를 쓴 채 코믹한 표정을 선보이고 있으며, 오중석 역시 루돌프의 빨간코를 연상시키는 장식을 코에 달고 재치 넘치는 표정을 지어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오중석도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죽음과 결혼은 미룰수록 좋다"라는 글과 함께 "트친(트위터 친구)님들. 디엠으로 주소 보내 주세요. 일일이 찾아뵙지 못할 것 같아 청첩장 보내드리려구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자신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앞서 보그, 엘르 등 다양한 패션잡지에서 화보촬영을 담당했던 오중석은 '지니어스 오'라는 별명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난해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달력특집에 참여하며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켰다.


한편 오중석의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결혼 축하드립니다", "드디어 솔로탈출", "사진작가의 웨딩화보에는 어떤 사진이 담겨 있을지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그의 결혼을 축하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