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강자' 시크릿, 오늘(4일) 낮12시 신곡..大변신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12.04 10: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시크릿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4인 걸그룹(전효성 송지은 한선화 징거) 시크릿이 확 달라진 모습 속에 신곡을 발표한다.

시크릿은 4일 낮 12시 새로운 곡인 '토크 댓'을 출시한다. 뮤직비디오 역시 같은 시간 공개된다. 이번 곡은 시크릿이 지난 2010년 4월 공개, 히트한 '매직'에 이어 2년 8개월 만에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다시 손잡고 발매하는 노래다.


그 간 주로 메이저 코드의 밝고 당찬 곡으로 음원 시장에서 강세를 보여 왔던 시크릿은 마이너 계열의 '토크 댓'을 통해 분위기는 슬프지만 비트는 빠른, 이른바 '감성 댄스곡'에 도전한다.

프렌치 일렉트로닉 장르인 '토크 댓'은 멤버 별 티저 영상이 이미 공개되며 시크릿의 새로운 변신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곡이란 기대를 받고 있다. 앞서 시크릿은 송지은의 눈물 컷, 전효성의 욕조 컷, 한선화의 감성 연기 컷 등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주목을 이끌어 냈다.

시크릿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음악부터 뮤직비디오까지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시크릿의 재발견으로 기록될 작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과연 2009년 데뷔 뒤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포이즌' 등으로 음원 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시크릿이 변신 속에 발표한 '토크 댓'을 통해 또 한 번 팬들의 관심을 받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