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 오드리 햅번 변신..성시경과 듀엣 '고혹+유쾌'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2.12.29 21:24
  • 글자크기조절
image
ⓒSBS '가요대전' 방송화면


가수 성시경과 CL이 故유재하의 곡 '사랑하기 때문에'를 흥겨운 재즈풍의 곡으로 재해석해냈다.

성시경과 CL은 29일 오후 8시45분부터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2012 SBS 가요대전에서 '사랑하기 때문에'를 매력적인 보이스의 조화를 통해 멋지게 소화해냈다.


이날 무대에서 성시경은 첫 소절을 감미롭게 부르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빨간 우체통과 빛나는 나무를 배경으로 성시경은 특유의 감동을 선사했다.

블랙 미니드레스를 입은 CL이 마치 오드리 햅번과 같은 모습으로 등장해 고혹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롤 눈길을 모았다. CL은 특유의 중저음의 보이스로 성시경의 노래를 이어받으며 조화를 이뤘다.

이후 분위기는 점차 재즈풍의 멜로디로 바뀌면서 흥겨움이 더해졌고 성시경과 CL은 서로 가사를 주고받기 시작했고 백댄서와 함께 무대는 즐거움이 더해졌다.


성시경과 CL은 자신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서로 조화로운 무대로 만들어내며 세기의 명곡을 재해석해냈다.

이날 가요대축제는 'The Color of K-POP'이라는 주제와 함께 가수 아이유, 수지, 배우 정겨운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비스트, 2AM, 인피니트, 엠블랙, 틴탑, 카라, 포미닛, 씨스타, 애프터스쿨, 시크릿 등 주요 아이돌 스타들과 성시경, 김원준, 김완선 등 인기 가수들의 총출동한 무대들로 270분간 펼쳐졌다.

또한 이번 가요대전에서는 프로젝트 그룹 다이나믹 블랙(이기광 정진운 호야 이준 엘조), 다이나믹 블루(양요섭 조권 우현 지오 니엘), 다즐링 레드(니콜 효린 전효성 현아 나나), 미스틱 화이트(강지영 보라 한선화 가윤 리지)의 무대와 선후배 가수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도 함께 공개됐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