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kg 감량' 권미진 몸매 변천사 ... '대단하네!'

이준엽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이승윤 트위터(위), 권미진 미니홈피(아래)>
<사진=이승윤 트위터(위), 권미진 미니홈피(아래)>


개그우먼 권미진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선보인 가운데 그녀의 몸매 변천사가 눈길을 끈다.

권미진은 지난달 18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최근 모습을 담은 두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몰라보게 달라진 몸매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았다.


앞서 권미진은 동료 개그우먼 이희경과 함께 지난 2011년 7월 KBS 2TV '개그콘서트'의 '헬스걸' 코너에 등장. 100kg이 넘는 거구의 몸을 과시하며 다이어트 도전을 선언했다.

동료 개그맨 이승윤과 이종훈의 도움을 받아 다이어트를 시작한 권미진은 매주 체중감량에 성공한 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고, 이승윤 역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권미진의 체중 감량 변천사를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20주간의 긴 노력 끝에 45kg에 감량에 성공한 김미진은, '헬스걸'이 종영한 이후에도 끊임없는 식단 조절과 운동으로 한층 더 체중 감량에 성공한 모습을 선보였다.


지난해 7월 KBS 2TV '여유만만'에 출연한 그녀는 요요현상 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과 함께 현미와 쑥을 합친 밥, 야채 위주의 식단, 탄산수 등 다양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하기도 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권미진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전보다 살이 더욱 빠진 것 같다", "내가 아는 권미진 맞아?", "나도 살 빼야 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