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오연서 교제에 "황당..'우결' 제작진과 논의"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3.01.03 14: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준(왼쪽)과 오연서


배우 이장우와 오연서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오연서와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그룹 엠블랙의 이준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일 오연서 소속사 웰메이드스타엠 관계자는 "오연서와 이장우가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사이"라며 교제를 인정했다.


하지만 오연서는 현재 '우결'에서 이준과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상황. 이에 실제 교제 중인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 오연서가 이준과 함께 계속 프로그램에 나올 수 있는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실제 같은 가상 결혼생활을 콘셉트로 하는 '우결'로선 이장우와 시작하는 연인임이 드러난 오연서를 그대로 출연시키는 것 자체가 프로그램의 리얼리티를 추락시키게 오연서 이준 커플이 이대로 하차할 가능성이 있다. 이준 측 역시 제작진의 입장을 기다리는 모습이다.

이준의 소속사 측은 스타뉴스에 "우리도 기사를 통해 관련 사실을 접했다. 황당하다"며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며 당혹스러워 했다. 관계자는 이어 "아직 '우결 제작진과 논의를 해보지 못했다"며 "먼저 제작진의 얘기를 들어봐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현재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이에 대해 아무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