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정형돈 '강북멋쟁이', 3일째 음원1위 '올킬'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3.01.07 07: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정형돈 <사진제공=MBC>


개그맨 정형돈이 MBC '무한도전-박명수의 어떤가요' 편에서 부른 '강북멋쟁이'가 음원 차트 1위를 질주 중이다.

'무한도전' 멤버 박명수가 작곡하고 정형돈이 열창한 '강북멋쟁이'는 7일 오전 7시 현재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들의 실시간 차트에서 당당히 정상을 달리고 있다.


'강북멋쟁이'는 지난 5일 오후 '무한도전-박명수의 어떤가요' 편이 방송된 직후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1위에 오른 뒤 사흘 연속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유지하게 됐다. 새해 음원시장의 강력한 다크호스로 확고히 자리 잡았음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강북멋쟁이'는 '무한도전-박명수의 어떤가요'에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재치 있는 노랫말, 쉬운 네모 댄스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공연 뒤 청중과 박명수에 의해 이뤄진 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강북멋쟁이' 뿐 아니다. 박명수가 작곡한 곡들로 공연이 이뤄진 '무한도전-박명수의 어떤가요' 등장 노래들 모두 현재 음원 차트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같은 시간 멜론 실시간 차트에서는 유재석의 '메뚜기 월드'가 6위, 하하의 '섹시 보이'가 7위를 기록하고 있다. 정준하 '사랑해요', 노홍철의 '노가르시아', 길의 '엄마를 닮았네' 등도 다른 음원 차트에 상위권에 올라 있다.

최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새해 벽두부터 또 한 번 음원시장을 강타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