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지아, 할리우드 진출?..美영화 오디션 진행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3.01.21 08: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이동훈 기자


작품활동을 중단 중인 배우 이지아가 할리우드 진출을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21일 복수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이지아는 최근 미국에서 할리우드 영화 오디션을 진행했다. 이지아는 지난해부터 할리우드 영화 오디션을 틈틈이 보면서 미국 진출을 준비해 왔다는 후문이다.


이지아는 완벽하게 영어를 구사할 수 있기에 김윤진처럼 미국에서 신인의 자세로 출발한다는 마음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지아는 서태지와 이혼소송 사실이 알려진 뒤 한동안 작품활동을 하지 않다가 2011년 MBC 드라마 '나도 꽃'으로 복귀했었다. 이지아는 그 뒤 1년 여 동안 이러저러 드라마 물망에 올랐을 뿐 작품활동을 재개하지 않았다. '광고천재 이태박'이나 '금나와라 뚝딱'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다는 소리만 무성했을 뿐 결과적으로 사실이 아니라는 것만 드러났다. 그 기간 증권가 찌라시를 통해 괴소문만 여전히 떠돌고 있을 뿐이다.

세상과 소통을 바라던 이지아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고 있다. 이지아는 과거 할리우드에서 한국계 감독이 추진하던 프로젝트에 캐스팅 제안을 받기도 했었다.


이지아가 과연 미국에서 새로운 연기인생을 시작할 수 있을까? 분명한 건 그녀가 도전을 시작했다는 것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