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피처링, 윌아이엠 '게링덤' 베일 벗었다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3.04.17 08: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지난해 한국 방문 당시 YG사옥을 찾을 때 2NE1과 만난 윌아이엠(가운데)


걸그룹 2NE1이 세계적인 프로듀서 윌아이엠(will.i.am)의 새 앨범 '#wllpower'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게링덤(Gettin' Dumb)'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6일 윌아이엠의 비보채널에는 2NE1과 블랙아이드피스의 애플딥(apl.de.ap)이 함께한 '게링덤'의 음원이 전격 공개됐다.


윌아이엠 특유의 비트에 2NE1 멤버들의 개성 강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이번 곡은 그 동안 2NE1이 발표한 곡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오는 23일 전 세계에 정식 발표되는 윌아이엠의 이번 정규 앨범에는 저스틴 비버, 브리트니 스피어스, 크리스브라운, 디디 등 세계적인 가수들이 참여했다.

YG측은 "2NE1이 이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는 점은 해외에서도 높아진 이들의 위상을 알 수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10년 처음 인연을 맺게 된 2NE1과 윌아이엠은 이후 꾸준히 음악적 교류해오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인텔 울트라북 프로젝트로 제작한 신곡 'We'll Take the World On'를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2NE1은 지난해 글로벌 투어 'NEW EVOLUTION'을 성황리에 마치고, 올해 컴백을 위해 새 앨범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