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 송승헌 "실제 연애스타일..한태상과 비슷"

양주(경기)=김미화 기자 / 입력 : 2013.04.23 14: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기범 기자


배우 송승헌이 "나의 연애 스타일은 한태상과 비슷하다"고 말했다.

송승헌은 23일 오후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문화동산에서 열린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기자간담회에서 이 같이 말했다.


송승헌은 실제 상황이라면 극중 자신에게 열심히 구애하는 백성주(채정안 분)와 자신이 사랑하는 서미도(신세경 분) 중 어떤 사람을 선택하겠느냐는 질문에 "저도 한태상과 연애스타일이 비슷하다"라고 답했다.

송승헌은 "나도 지금까지 항상 내가 먼저 상대방을 좋아했다"며 "처음에는 안 받아주지만 내가 마음이 끌려서 대시하고 사랑을 느꼈다"고 말했다.

그는 "어린애 같기도 하지만 지금까지 누군가가 나를 좋아한다고 해서 '만나다보면 호감이 생기겠지' 하고 만나본 적은 없다"고 설명했다.


또 송승헌은 "먼저 좋아해서 대시한 여성에게 채여본적이 있느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당연히 있다. 실제로 바람도 맞아보고 그랬다"라며 웃었다.

송승헌은 "한태상이라는 거친 남자가 서미도를 만나면서 보여주는 순박함이나 빈틈 등을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남자가 사랑할 때'는 인생의 한 순간 뜨거운 열풍에 휩싸인 주인공들의 사랑을 그리는 치정멜로극. '적도의 남자' '태양의 여자'의 김인영 작가와 '아랑사또전' '환상의 커플'의 김상호 PD가 호흡을 맞췄다.

지난 3일 첫방송 한 '남자가 사랑할 때'는 현재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로 안방극장에서 사랑받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