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헬로', 2시간째 9大 음원차트 1위 '올킬중'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3.04.23 16:06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조용필 ⓒ스타뉴스 홍봉진 기자


10년 만에 돌아온 가왕 조용필(63)의 신곡 '헬로'가 2시간째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조용필은 23일 낮 12시 총 10곡의 신곡이 수록된 19번째 정규 앨범 '헬로'의 음원들을 정식으로 발표했다.


음반 제목과 동명인 타이틀곡 '헬로'는 공개 3시간 만인 이날 오후 3시께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싸이월드뮤직 다음뮤직 등 국내 9대 음악 사이트들의 실시간 차트 1위에 모두에 이름을 올렸다.

'헬로'는 오후 3시에 이은 4시 현재도 9대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모두 장악하며 가왕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는 1위부터 10위까지를 '헬로' '걷고 싶다' '충전이 필요해' '서툰 바람' '널 만나면' '말해볼까' '어느 날 귀로에서' '설렘' '그리운 것은' '바운스' 등 조용필 19집 수록곡이 싹쓸이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조용필 19집 발매 당일 새벽부터 서울 영풍문고 종로 점 앞에는 수백여 팬들이 가왕의 10년 만의 새 앨범을 조금이라도 먼저 사서 듣기 위해 줄을 서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조용필은 이날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프리미어 쇼케이스-헬로!'를 열며 19집 수록곡들의 첫 무대를 갖는다. 김제동이 사회를 맡고 박정현 국카스텐 자우림 이디오테잎 팬텀 등 후배 뮤지션들도 함께한다.

조용필은 오는 5월31일부터 6월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고 전국 투어에 본격 돌입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