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지니어스', 성규 vs 차민수 논란에 원본 공개

김성희 기자 / 입력 : 2013.05.17 10:19
  • 글자크기조절
image
더 지니어스 성규/사진제공=tvN


케이블채널 tvN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이하 '더 지니어스')팀이 인피니트 성규와 프로 겜블러 차민수의 데스매치(패배하면 탈락하는 게임) 원본영상을 공개했다.

17일 tvN에 따르면 '더 지니어스' 제작진은 공식 유튜브 홈페이지를 통해 데스매치 당시 비하인드 영상 8분과 60분 총 두 가지 버전을 공개하며 논란 진화에 나섰다.


논란이 된 데스매치는 지난 10일 방송분에서 등장한 전략 윷놀이 게임. 운으로 승부하는 기존 윷놀이와 달리, 상대방의 패를 예측해 매번 상황에 맞는 최적의 패를 내야 하는 고도의 두뇌싸움이다. 제작진이 고안한 게임이기에 세상에 처음 공개됐다.

방송 직후 해당 게시판에는 성규가 어떻게 해서 SBS '올인'의 실제주인공이었던 차민수를 이겼는지에 대한 전 과정을 올려달라는 요청이 쇄도 했다.

전설의 겜블러인 차민수가 성규를 가볍게 꺾고 살아남을 수 있는 게임이었기 때문. 조작이 아니냐는 반응이 끊이지 않았다.


이에 '더 지니어스' 정종연PD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임에도 반전을 거듭하다 보니 프로그램 진행 과정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팬들의 궁금증이 일정부분이라도 해소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