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日라디오 생방송 진행.."일어능통"

김현록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아시아프린스 장근석이 일본 라디오 프로그램을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23일 일본 산케이스포츠에 따르면 장근석은 오는 30일 닛폰방송 라디오 프로그램 '장근석의 올나잇 닛폰 GOLD' 생방송 DJ를 맡았다. 약 2시간에 걸쳐 능통한 일본어로 현지 청취자들과 만나게 된다.


과거 고 박용하와 빅뱅이 이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나 모두 통역 등의 이유로 사전녹화를 택했다. 이번 장근석의 생방송에는 다른 부스에서 통역이 대기할 예정이나 별 문제가 없는 한 장근석이 혼자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장근석은 라디오 생방송에 하루 앞서 발매할 예정인 새 앨범 '네이쳐 보이'(Nature Boy) 제작 비화, 자신의 연예관과 취미 등 다방면에 걸쳐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청취자와의 생방송 연결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산케이 스포츠 측은 "장근석이 일본어에 능통해 외국인 아티스트로는 이례적으로 통역도 거의 없이 생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부분적으로 발음에 어려움을 겪을 때는 있지만 일상 회와에 문제가 없어 각종 토크쇼에 통역 없이 출연했을 정도"라고 설명했다.


한편 장근석은 29일 새 일본 앨범 발매를 앞두고 28일 오후 11시30분부터 도쿄에서 추첨을 통해 뽑힌 팬들과 함께 카운트다운 행사를 벌인다. 이날 행사에서는 앨범 수록곡을 중심으로 한 미니 콘서트도 열릴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