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2PM, 日 'MTV VMAJ 2013' 동반 수상 기쁨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3.06.24 12:03
  • 글자크기조절
image
2PM(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과 빅뱅(YG엔터테인먼트 제공)


국내를 대표하는 남자 인기 아이돌그룹 빅뱅(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승리)과 2PM(준케이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이 일본 MTV VMAJ 2013(MTV Video Music Awards Japan 2013, 이하 VMAJ 2013)에서 동반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빅뱅은 지난 22일 오후 일본 치바의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일본 최고 권위의 대중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VMAJ 2013에서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로 최우수 댄스 비디오상(Best Dance Video)을 받았다. 이 작품은 서현승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빅뱅은 그룹 이노우(group_inou), 나카지마 메구미, 스크릴렉스, 제드 등 일본 및 해외 가수들(팀)과 경쟁을 벌여 이번 상을 거머쥐었다. 빅뱅의 일본 내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확인케 한 대목이다.

2PM도 이번 시상식에서 올해의 최고 앨범상(Best Album ot the Year)을 탔다. 2PM은 '마스커레이드(Masquerade)'가 담긴 일본 정규 2집 '레전드 오브 2PM(LEGEND OF 2PM)'으로 이 상을 받았다.

한국 콘서트 때문에 이날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2PM은 영상으로 "지난해 VMAJ 시상식에서 많은 훌륭한 아티스트 분들과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영광이었는데 지난해 에이어 올해도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되어 너무나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