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XIA), 컴백소감 "반갑고 감사합니다"

이지현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김준수(XIA) /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XIA) /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그룹 JYJ 멤버 김준수(XIA)가 솔로 2집으로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김준수는 15일 오후 7시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유니클로 악스홀에서 정규 2집 '인크레더블(INCREDIBL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이번 쇼케이스는 멜론과 로엔TV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됐으며 김준수는 자신을 기다린 전 세계의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김준수는 "안녕하세요. 정규 2집으로 돌아온 XIA입니다. 반갑습니다"라며 "여기까지 찾아와주셔서 감사하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이번 앨범에는 정말 다양한 장르를 담았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이 쇼케이스가 전 세계 생중계되고 있다고 한다. 해외에서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해외 팬들까지 챙기는 세심함을 보였다.

김준수는 "곧 아시아투어로 찾아뵐 예정이다. 하루 빨리 여러분을 콘서트 장에서 만나 다양한 무대를 보여드리고 대화도 나눌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김준수는 이날 낮 12시 주요 음악 사이트와 전 세계 아이튠즈를 통해 솔로앨범인 정규 2집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김준수(XIA)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해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김준수는 이번 앨범에서 댄스와 발라드는 물론이고 일렉트로닉, 펑키, 네오소울, R&B, 어쿠스틱 등의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보컬로서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타이틀곡 '인크레더블(Incredible)'은 지난 해 미국에서 발매한 싱글 '언커미티드(Uncommitted)'에 참여했던 소니뮤직 작곡가 오토매틱(Automatic)과 함께 한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미국 래퍼 겸 연기자인 퍼프 대디(Puff Daddy)의 아들 퀸시(Quincy)가 피처링을 맡아 주목받고 있다.

한편 김준수는 앨범 발매와 함께 아시아투어에 나선다. 오는 20일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28일 중국 상하이, 오는 8월 3-4일에는 서울, 8월 10-11일은 부산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