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두유러브미' 5시간만 음원 8곳 1위 '올킬'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3.08.07 17:28
  • 글자크기조절
image
2NE1 /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4인 걸그룹 2NE1(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씨엘)이 신곡으로 단숨에 국내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가요계 돌풍을 예고했다.

7일 오후 5시 기준, 2NE1의 새 싱글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는 국내 주요 음악 사이트인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몽키3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등 총 8개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앞서 2NE1은 이날 낮 12시 여러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두 유 러브 미'를 발표했다. 이 곡은 베일을 벗은 직후부터 음원 차트 1위를 거머쥐는 저력을 보였다.

'두 유 러브 미'는 그간 2NE1의 히트곡을 만들어 온 YG엔터테인먼트 메인프로듀서 테디가 노랫말을 쓰고 디피 및 리디아와 공동 작곡한 노래다. 사랑에 빠진 여자가 상대 남자의 마음을 궁금해 하는 설렘 가득한 내용을 담았다. 특히 한 여름에 잘 어울릴 법한 신나는 비트와 반복되는 가사로 중독성을 높였다.

2NE1은 오는 8일 케이블방송 엠넷 '엠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에는 KBS 2TV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 등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 연속 출연하며 '두 유 러브 미' 활동을 이어간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