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수지, '아육대' 아이돌 대표로 '선서'

고양(경기)=김미화 기자 / 입력 : 2013.09.03 17: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육대'에서 선서를 하고 있는 수지와 동준(왼쪽), 지난 2011년 '아육대' 육상 경기에 참가한 수지 / 사진=MBC, 스타뉴스


걸그룹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아이돌 가수의 대표로 선서문을 읽었다.

3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고양실내체육관과 고양 종합운동장에서는 MBC 2013 추석 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경기가 진행됐다.


수지는 이날 오전 9시께부터 진행된 '아육대'에 참여해 동료 아이돌 가수들과 함께 했다. 특히 수지는 이날 아이돌 가수 대표격로 단상위에 올라 선서를 해 눈길을 끌었다.

수지는 제국의 아이들 멤버 동준과 함께 단상에 올라, 공정하게 경기에 임하겠다는 다짐을 하며 선서문을 읽었다.

뿐만 아니라 수지는 이날 육상 경기와 양궁경기에 참여해 실력을 뽐내는 등, 그 누구보다도 열심히 경기에 참여하며 아이돌 스타의 육상대회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한편 올해 7회를 맡은 추석특집 '아육대'에서는 처음으로 남자 풋살 경기가 진행돼 아이돌 스타들의 숨겨진 축구 실력을 엿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아육대'에는 슈퍼주니어 M, 비스트, 인피니트, 엠블랙, 제국의아이들, 시크릿, 레인보우, 걸스데이, 에이핑크, 달샤벳, 틴탑, B1A4, 엑소, 크레용팝 등 아이돌 그룹 멤버 총 160여 명이 합류해 스포츠 대결을 펼쳤다.

또 또한 각종 방송활동으로 바쁜 미쓰에이의 수지뿐 아니라,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에이핑크 정은지, 인피니트 엘 등도 참여해 눈길을 모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