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예쁜남자' 출연 확정…장근석과 호흡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3.10.22 08:41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아이유 / 사진=이기범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예쁜 남자' 출연을 확정했다.

22일 제작사 측에 따르면 아이유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윤상호, 정정화, 제작 그룹에이트·파인애플홀딩스)의 여자주인공 김보통 역에 전격 캐스팅됐다.


김보통은 외모, 스펙, 배경 등 모든 것이 보통인 여자. 중학교 때 '예쁜 남자' 독고마테(장근석 분)에게 첫눈에 반한 이후 마테의, 마테에 의한, 마테를 위한 삶을 살아왔다.

아무나 이해하기 어려운 4차원 패션센스 때문에 마테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곤 하는 인물로, 마테 주변을 에워싸고 있는 많은 여자들 사이에서 예쁜남자 사수를 위해 고군분투한다.

제작사 그룹에이트측은 "독고마테에게 보통의 매력으로 진정한 사랑을 일깨워줄 김보통 역을 아이유가 120% 소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대한민국 최강 언밸런스 커플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독특한 로맨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예쁜 남자'는 인기 만화작가 천계영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예쁜남자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리린다.

여기에 마테만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대한민국 '리얼 보통녀' 김보통이 세상에서 가장 예쁜 남자 독고마테와 최강 언밸런스 커플을 이루면서 예측이 불가능한 로맨스가 그려진다.

'예쁜남자'는 현재 방송중인 '비밀' 후속으로 오는 11월20일 첫 방송 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