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허영생, 오늘(31일) 현역 군입대..의경 복무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3.10.31 08:41
  • 글자크기조절
image
허영생 / 사진=최부석 기자



아이돌그룹 SS501(김현중 허영생 김규종 박정민 김형준)의 허영생이 현역 입대한다.


허영생은 31일 오후 2시 충남 논산훈련소를 통해 입대한다. 그는 훈련소에서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뒤 21개월 간 의경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허영생은 소속그룹 멤버 중 김규종에 이어 두 번째로 입대하게 됐다. 국내외 인기를 누렸던 있는 한류스타인 만큼 이날 수많은 언론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허영생은 이날 자리에서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을 위해 작별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입대하는 그를 위해 가족들과 소속사 식구들이 배웅에 나설 계획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스타뉴스에 "훈련소와 거리가 멀어 스케줄이 있는 그룹 멤버들은 동행을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허영생은 오는 31일 오후 2시께 충남 논산훈련소로 입소한다. 그는 현역으로 입대, 21개월간 의경으로 복무한다. 이 같은 사실은 이달 초 소속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졌다.

한편 허영생은 지난 2005년 SS501로 데뷔했다. 이후 멤버들은 각자의 소속사에서 활발한 개별 활동을 했다.

허영생은 솔로앨범을 통해 'Let It Go', '작업의 정석' 등을 발표했으며, 지난해 KBS 2TV 드라마 '선녀가 필요해'에 출연하기도 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