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MAMA' 패리스힐튼 "조용필 '바운스' 좋아해"

홍콩=이경호, 길혜성 윤성열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3.11.22 19:30
  • 글자크기조절
image
패리스 힐튼 / 사진출처= Mnet 방송화면 캡처


미국 힐튼가 자녀이자 할리우드 스타인 패리스 힐튼이 2013 MAMA 레드카펫에 등장, 국내 가수 조용필을 언급했다.

패리스 힐튼은 22일 오후 6시(한국시간)부터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진행된 연말 가요 시상식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이하 2013 MAMA) 레드카펫 행사에 나섰다.


이날 패리스 힐튼은 레드카펫 의상에 대해 "빨간색으로 옷을 입었다"며 "본 시상식 때는 다른 옷을 입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패리스 힐튼은 "한국 뮤지션 중 누구에게 관심이 있느냐"는 물음에는 "(조용필의)'바운스'를 좋아한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또한 이 자리에서 MC 문희준은 "힐튼 호텔에서 숙박했는지 궁금하다"고 물었으며, 이에 패리스 힐튼은 대답 대신 웃음을 지어보였다.


한편 MAMA는 음악전문채널 엠넷이 지난 1999년부터 개최하고 있는 대규모 연말 음악 시상식이다.

홍콩=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이지현 기자 starjiji@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