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KBS 연예대상 쇼오락부문 남녀 신인상 존박(사진 위)과 보라 /사진=2013 KBS 연예대상 방송화면 캡처 |
가수 존박과 씨스타 보라가 2013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쇼·오락부문 남녀신인상을 수상했다.
존박과 보라는 2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이날 시상식에서 쇼·오락부문 남녀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보라는 "제가 '뮤직뱅크' MC를 한지 얼마 안돼 기대를 못했는데 너무 큰 상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제가 MC를 할 수 있게 해주신 김시대 사장님. 그리고 '뮤직뱅크' 박중민 EP님, 하태석 감독님, 이세희, 송준영 감독님, 작가님들 그리고 스태프분들 감사합니다"고 말했다.
보라는 "같이 MC를 하고 있는 박서준씨. 가족, 멤버들 너무나 고마워요. 앞으로도 정말 열심히 하는 모습 많이 많이 보여드리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존박은 "안녕하세요. 이렇게 뜻 깊은 상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예체능' 팀 멤버들도 감사하고 PD님, 작가님, 스태프님들 감사합니다"고 말했다.
존박은 "'예체능'을 시청해 주시는 시청자들, 제 팬 분들, 음악 그리고 방송 열심히 하는 존박이 되겠습니다"고 말했다.
존박은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 중이며 보라는 '뮤직뱅크' MC를 맡고 있다.
한편 이날 시상식은 개그맨 신동엽, 카라 구하라, 가수 서인국이 MC를 맡아 진행됐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김성희 기자 shinvi77@m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