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 신곡 '조금 이따 샤워해' 차트올킬에.."오열중"

김유영 인턴기자 / 입력 : 2014.01.15 09: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위), 개리 트위터


힙합그룹 리쌍(길 개리)의 개리가 발표한 솔로 미니앨범 MR.GAE'(미스터 개)의 타이틀곡 '조금 이따 샤워해'가 화제다.

14일 자정 리쌍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은 '조금 이따 샤워해'의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어 15일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19금 판정을 받았을 만큼 아찔한 장면이 가득하다. 가슴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파격적인 의상을 입은 여성들이 출연, 뇌쇄적인 눈빛과 요염한 몸짓으로 누군가를 유혹한다. 특히 성행위를 연상케 하는 노골적인 포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조금 이따 샤워해'는 연인의 가장 비밀스러운 장소인 침대 위에서의 뜨겁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가사로 담아낸 곡으로 GRAY(그레이)가 곡을 쓰고 CRUSH(크러쉬)가 보컬로 참여했다.

개리는 지난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감사합니다! 참여해준 뮤지션 분들의 앨범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랍니다! 굿밤입니다! 오열중"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특히 가수 박재범은 개리에게 "형 축하드려요~!"라는 트윗을 보냈고, 개리는 지인들의 수많은 응원글에 "감사합니다"는 글로 화답했다.

한편 리쌍 개리의 첫 번째 솔로 앨범 'MR.GAE'(미스터 개)는 10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석권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