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지상파 불가 섹시 안무 '1분1초'는? (영상)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4.05.23 11: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지연 / 사진=스타뉴스 홍봉진 기자


걸그룹 티아라(보람 큐리 소연 은정 지연 효민)의 지연이 솔로 가수로 컴백한 가운데 타이틀곡 '1분 1초' 안무에 대한 관심이 높다.

지연은 지난 20일 첫 솔로 미니앨범 '네버 에버(Never Ever)'를 발표했으며, 이틀 뒤 케이블방송 Mnet 가요순위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돌입했다.


지연은 '솔로 출격'과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통해 섹시 콘셉트 안무로 큰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솔로 가수로는 첫 방송 무대였던 '엠카운트다운'에서도 영상과 마찬가지로 요염한 몸짓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그 중 가장 '핫(HOT)' 했던 포인트 안무는 '골반춤'이었다. 이는 벽에 기댄 채 골반을 좌우로 흔들거나 유연하게 돌리는 안무로, 지연은 이 춤을 소화하면서 음악에 한껏 취한 듯한 표정을 지어 섹시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접한 국내외 네티즌들은 "노래랑 춤이 잘 어울린다" "계속 다시보기 하는 중" "지연 파이팅"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연은 최근 지상파 가요순위 프로그램 측으로부터 골반춤에 대한 안무 수정 요청을 받았다. 코어콘텐츠미디어 측은 이를 받아들여 향후 지상파 방송에 출연할 때 일부 수정된 안무를 선보일 계획이다. (5월23일자 스타뉴스 단독보도)

이지현 기자 starjiji@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