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24일 박지성 고별경기 생중계..허정무·송종국 해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4.05.23 13:4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지성 선수(위)와, 중계를 맡은 김정근 캐스터 허정무 송종국 해설위원 /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MBC


현역 선수 은퇴를 선언한 박지성 선수의 고별경기가 MBC를 통해 생중계 된다.

MBC는 오는 24일 오후 1시 50분부터 진행되는 에인트호번 초청 박지성 고별 경기(PSV 에인트호번 : 경남FC)를 생중계한다.


PSV 에인트호번 대 경남FC의 경기는 박지성이 프로팀 유니폼을 입고 뛰는 마지막 경기. 앞서 박지성은 지난 14일 기자회견을 통해 선수생활 은퇴를 선언했다.

경상남도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리는 이 날 경기 중계는 MBC 김정근 캐스터와 허정무·송종국 해설위원이 나선다.

김정근 캐스터와 허정무·송종국 해설위원은 작년 10월 펼쳐진 대한민국 대 브라질간의 국가대표 축구평가전에서 이미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김정근 캐스터는 듣기 좋은 편안한 음색으로 차분히 경기 흐름을 보여주면서도, 긴장감을 놓지 않는 능숙함을 보여줬다는 평을 받았다.

허정무 해설위원은 선수들에 대한 전술적인 조언과 함께 축구 경기 전체에 대한 설명해 줬고, 송종국 해설위원은 경기 상황 상황에 대한 신속하고도 정확한 판단으로 선수 출신 해설위원의 장점을 살렸다. 오는 24일 오후 1시 50분 방송.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