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7월 발표 日새싱글 재킷 공개..'시원한 夏여신'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4.06.11 09:58
  • 글자크기조절
image
보아 일본 새 싱글 'Masayume chasing' 관련 이미지 / 사진출처=보아 트위터


'아시아의 별' 보아가 오는 7월 일본 새 싱글을 발표를 앞둔 가운데, 시원스런 모습들이 담긴 재킷을 공개 눈길을 끈다.

보아는 지난 10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 "마사유메 체이징 커밍 온 줄라이 23(Masayume chasing coming up on July 23)'이란 글과 함께 3장을 관련 이미지를 올렸다.


보아는 7월23일 일본에서 자신의 새 싱글 '마사유메 체이징'이 정식 발매됨을 알림과 동시에 재킷들을 통해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의상을 입고 물오른 미모 역시 뽐냈다.

'마사유메 체이징'은 보아가 지난 3월 '샤우트 잇 아웃(Shout It Out)'에 이어 올 들어 일본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싱글이다. 일본 유명 만화가 마시마 히로 원작의 TV 애니메이션 '페어리 테일(Fairy Tail)'의 오프닝 테마곡으로 이미 쓰이고 있는 경쾌한 곡이다.

한편 오는 9월 보아는 4년 반 만에 일본에서 전국 콘서트 투어를 갖는다. 이번 일본 전국 투어는 오는 9월6일과 7일 일본 도쿄 NHK홀을 시작으로 14일 아이치, 20일 오사카, 23일 후쿠오카에서 이어진다.


현재 한국에서 연기자로도 활동 중인 보아는 최근에는 국내 영화 정식 데뷔작 '빅매치' 촬영을 마쳤다. 보아는 이정재와 신하균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영화 '빅매치'에서 속내를 알 수 없는 포커페이스로 상대를 긴장하게 만드는 미스터리 우먼 수경 역을 맡았다.

'빅매치'는 대한민국 상위 0.1%를 위한 게임을 만든 설계자와 형을 구하기 위해 맨몸으로 게임에 뛰어든 남자의 대결을 그린 액션영화로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이성민 손호준 김의성 배성우 김윤성 박두식 등도 출연한다.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