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안성현과 6개월째 열애..2시간 늦은 인정 왜?

김영진 기자 / 입력 : 2014.06.17 17:44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성유리, 안성현 /사진=스타뉴스,SBS


배우 성유리(33)가 동갑내기 프로골퍼 안성현(33)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스타뉴스 취재 결과, 성유리와 안성현은 6개월 전부터 교제중이다. (스타뉴스 6월 17일자 단독보도)


이날 성유리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17일 "우선 성유리가 현재 '힐링캠프' 촬영 차 브라질에 머물고 있는 관계로 본인 확인이 늦어져 입장 전달이 지연된 점 양해 부탁 드린다"라고 먼저 밝히며 "성유리와 안성현은 지난해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이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성유리와 안성현의 열애 소식은 이날 오후 2시 55분경 전해졌지만 성유리의 소속사는 기사를 접한 뒤 "본인에게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고, 2시간 뒤인 오후 5시에 공식 입장을 전하게 된 것이다.

이는 성유리가 현재 MC를 맡고 있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촬영차 브라질에 머물고 있어 본인과 연락이 늦어졌기 때문이다. 이경규, 김제동, 성유리 등 '힐링캠프' 팀은 지난 12일 오후6시40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2014 브라질 월드컵이 열리는 브라질로 출국했다.


한편 1998년 핑클 멤버로 데뷔한 성유리는 2002년 연기자로 전향, SBS '천년지애', KBS 2TV '쾌도 홍길동', MBC '신들의 만찬', 영화 '차형사'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연기자로서 활동했다.

이후 MBC '섹션TV 연예통신'을 통해 진행자로도 첫 발을 내디딘 성유리는 지난 2011년 한혜진의 후임으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안방마님으로 활동 중이며 현재 '힐링캠프' 브라질 월드컵 특집 촬영 차 브라질에 체류 중이다.

안성현은 지난 2005년 KPGA에 입성한 이후 프로 골퍼로 활동했으며 지난 2011년부터 케이블채널 SBS 골프 아카데미의 헤드프로를 맡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는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도 역임하고 있다. 족집게 레슨 실력과 수려한 외모로 골프계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김영진 기자 muri@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