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팬미팅서 '꽃 한송이 감동' 선물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4.07.10 08: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배우 김소연이 팬들을 감동시켰다.

10일 오전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주말 팬들과 시간을 보낸 김소연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소연은 팬들과 가까이 만나 한 명 한 명 개별적으로 사진을 찍고 사인을 해주며 함박 미소를 짓고 있다.

데뷔 이후 줄곧 팬들에게 잘하기로 정평 난 김소연은 이번 팬미팅에서 친절함이 그 정점을 찍었다.

팬미팅을 앞두고 팬들을 만나는 것에 기다린 김소연은 직접 새벽 꽃 시장에 가서 팬들에게 선물 할 꽃을 직접 구매했다. 팬들 수에 맞게 한 송이 한 송이 꽃을 포장해 한 명 한 명 나눠줘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강남구 청담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이번 팬미팅에 국내 팬들은 물론 일본, 중국, 미국, 태국, 뉴질랜드 등 해외에서도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일정만을 위해 멀리서 비행기 티켓을 끊고 한국 일정을 잡은 해외 팬들의 성원에 배우와 관계자들 모두 놀랐다는 후문이다.

김소연은 "오랜만에 팬미팅이라 정말 설렜다. 팬 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언제나 행복하고 즐겁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함께 일상과 음악,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이 시간이 얼마나 소중한지 모른다"며 "앞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소연은 지난 3월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에서 까칠하지만 완벽한 도시여자 신주연 역을 맡아 여성시청자들의 열렬한 공감을 얻으며 호평 받았다. 현재는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