朴대통령, MAMA 깜짱 영상 등장 "전세계 축제로 발전하길"

홍콩=문완식, 길혜성 윤성열 이지현 기자 / 입력 : 2014.12.03 21:5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근혜 대통령이 2014 MAMA에 영상으로 깜짝 등장했다.

박 대통령은 3일 오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Mnet 주최의 연말 가요 시상식 2014 Mnet 아시안 뮤직 어워즈(이하 2014 MAMA)에서 영상 메시지를 통해 한류 팬들을 향한 인사말을 전했다.


박 대통령은 "MAMA 시청중인 전 세계 시청자들 반갑다"며 "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축제로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박 대통령은 이어 "음악은 세계인 하나로 묶는 마력과 같은 힘을 갖고 있다"며 "오늘을 계기로 서로 문화와 가까워지고 공유하고 행복을 쌓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 대통령은 "21세기 살아갈 우리에게 문화가 서로의 마음을 열고, 세계인들에게 행복을 가져온다는 확신이 있다"며 "앞으로 문화로 세계 평화에 기여하고 문화 교류의 지평을 더욱 넓혀갈 것이다. 끝으로 훌륭한 무대 만들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4 MAMA는 지난해 10월23일부터 올 10월27일 사이 발매된 음반과 음원 및 해당 가수(팀)들을 대상으로 시상을 진행했다. 시청자 투표(인터넷, 모바일),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 전문 리서치 기관을 통한 선호도 조사, 음반 판매량, 디지털 통합 차트(음원 판매량), 선정위원회 심사 등을 종합해 각 부문 수상작(자)을 최종 선정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