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건강 도시락 브랜드 마이비밀, 9일 런칭

전상준 기자 / 입력 : 2015.01.07 11:35 / 조회 : 3454
  • 글자크기조절
image
마이비 로고. /사진=마이비 제공






다이어트와 건강 도시락 전문 브랜드 마이비밀(myBmeal)이 9일 런칭한다.

통합 다이어트 관리 솔루션 마이비(Make Your Body, 대표 : 김용운)는 7일 "영양/식단을 중점으로 한 고객관리를 강화하고 차별화된 다이어트 도시락과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다이어트 & 건강 도시락 전문 브랜드 '마이비밀 (myBmeal)'을 9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마이비밀은 고객의 체형별 비만도에 따라 선택 가능한 '상체슬림밀', '하체슬림밀'과 '밸런스밀' 등 3가지의 다이어트 식단과 마이비밀만의 다이어트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마이비밀의 다이어트 식단은 하루에 섭취하는 총 열량이 1200~1500kcal로 설계된 균형 잡힌 식단을 원하는 장소로 매일 냉장 배달해주는 고객 맞춤형 다이어트 도시락 서비스다. 끼니 당 400~500kcal 내외의 저칼로리 식사로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의 영양 균형을 맞춘 체계적인 다이어트 식단을 제공한다.


'마이비밀l 다이어트 컨설팅'은 다이어트 도시락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는 영양 및 운동 관리 시스템이다. 우선 마이비 플러스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스마트 피트니스시스템 앱'을 통해 전문 운동 컨설턴트가 PT스케줄, 홈 트레이닝 영상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전문 영양사가 이메일, 카카오톡 등을 통해 회원들과 1:1 영양, 식이 상담을 진행해 회원들에게 필요한 영양 정보를 제공한다.

김용운 마이비밀 대표는 "단순히 먹기만 하는 다이어트 도시락에서 벗어나 왜 이 음식을 먹어야 하는지, 이 음식이 어떤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마이비밀의 도시락을 통한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올해 예상 매출은 5억원, 2016년까지 10억원 달성을 목표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비밀을 통한 다이어트 도시락, 영양관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마이비는 앞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운동 컨텐츠를 제작해 통합 다이어트 솔루션으로 진화해 나갈 계획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