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패딩 룩 따라잡기

김수지 더스타 기자 / 입력 : 2015.01.11 07:57
  • 글자크기조절
패피들의 안티 패션 1순위라는 오명을 벗고 올 겨울 최고의 패션 트렌드의 전면에 나선 패딩. 가볍게, 멋스럽게 변신한 겨울 패딩을 쿨하게 입는 야외별 스타일링 하우투를 소개한다. 데일리 룩으로 손색없는 스타들의 활용 만점 아웃도어 룩은 덤!

image
스타들의 패딩 룩 /사진제공=더스타



◆Outdoor look padding

제 아무리 따뜻하다고 한들 입는 순간 볼품없는 몸매를 만들고 마는 패딩은 기피대상이었다. 크레파스를 보는 듯 알록달록한 색감은 또 어떻고. 마치 정산을 향해 나아가는 산악 원정대처럼 보이기 십상이었다. 하지만 보온이 생명인 겨울 야외 활동에 패딩이 빠질 수 없는 법. 세련된 아웃도어 패딩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패턴이 화려한 디자인을 추천한다. 카모플라주나 기하학적인 그래픽 패턴을 선택하자. 적당한 패턴 플레이는 시선을 분산시켜 날씬해 보이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비슷한 색상의 아이템을 믹스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 다만 머스터드, 카키, 버건디 등 차분한 분위기를 살려줄 톤 다운 컬러를 고르는 것이 포인트다. 여기에 경쾌한 털 모자를 매치하면 발랄하고 활동적인 느낌의 아웃도어룩을 즐길 수 있다.

◆Star Outdoor look


데일리룩으로 손색없는 스타들의 활용 만점 아웃도어룩 베스트3.

1.타탄체크 패턴의 플레어 스커트에 빈폴의 레드 컬러 패딩을 매치한 남지현. 무릎까지 올라오는 니삭스로 귀여운 걸리시룩을 완성했다.

2.투박한 펜필드 패딩 베스트에 레이스가 가미된 데님 스커트를 입은 모델 강소영. 경쾌한 스냅백과 퍼 소재의 네온 컬러 클러치를 곁들여 스트릿룩 최강자의 면모를 뽐냈다.

3.차분한 버건디 컬러 패딩 베스트에 저지 소재 팬츠, 데님 셔츠,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로 캐주얼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인 오연서. 센스있는 아웃도어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참고할 것.

image
패딩 제품 /사진제공=더스타


1.낙엽을 형상화한 그래픽 프린트가 야외활동 분위기를 돋우는 에비에이터 스타일 패딩.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2.오렌지 컬러가 상큼한 토끼털 폼폼 장식의 니트 비니. 듀엘 앳플레이

3.스터드와 퍼 장식이 화려한 미니 숄더백. MCM

4.오렌지, 브라운 컬러가 어우러진 양털 소재 부츠. 락피쉬

5.보온성이 뛰어난 퀼팅 패턴 패딩 스커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6.그린, 레드, 옐로 컬러 스트라이프가 포인트인 머그컵. 펜들턴 by 어바웃

7.오렌지 컬러 프레임이 포인트인 선글라스. 오클리

8.노르딕 패턴이 돋보이는 블루 컬러 목도리. 펜들턴 by 어바웃

9.케이블 패턴으로 짜여진 두툼한 털 장갑. 빈폴 액세서리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