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시즌2, 오늘(10)일 첫 입소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5.02.10 09: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신체검사를 받고 있는 '진짜사나이' 시즌2 멤버들/ 사진제공=MBC


'진짜사나이' 시즌2 신병들이 10일 입소한다.

10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MBC '일밤' '진짜사나이'에 새로이 합류한 시즌2 멤버들이 이날 훈련소에 입소한다. 이들은 4박5일간의 첫 촬영을 통해 '진짜 사나이'로서 본격적인 첫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모든 멤버를 교체하고 새 출발하는 '진짜 사나이' 이번 시즌2에는 배우 임원희, 개그맨 김영철, 요리사 샘 킴, 전 농구선수 김승현, 배우 이규한. 정겨운, 슈퍼주니어 강인, 언터처블의 슬리피, 방송인 샘 오취리, 보이프렌드의 쌍둥이 영민 광민 등 다양한 이력, 나이의 출연진이 참여한다. 이들은 지난달 30일 이미 사전 녹화에 들어가 신체검사를 마쳤다.

특히 이번 시즌2의 멤버들은 기존 시즌과 다르게 입대 규정에 맞춰 전원 '단정한 스포츠형 머리'까지 하기로 결정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각오를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한편 이날 입소를 앞두고 김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경례하는 모습의 셀프카메라를 공개하고 "얼마나 추울까? 군대는.. '진짜사나이' 촬영 가는 날, 마지막 인사!!"라며 "SBS 라디오 팀 앞에서 마지막 인사. 잘 다녀올게요 안 다치고 무사히. 아 입이 안 다물어져. 큰일났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전면적 재정비와 함께 새로운 멤버로 선보이는 '진짜 사나이'의 새 시즌은 현재 방송중인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2기가 마무리된 뒤 3월 방송 예정이다.
image
사진=김영철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