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의 귀환' EXO, 30일 정오 '엑소더스' 음원 공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5.03.25 08: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엑소 첸


보이그룹 엑소(EXO)가 오는 30일 새 앨범을 공개한다.

2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엑소는 30일 정오 낮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EXODUS'(엑소더스)의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콜미베이비'(CALL ME BABY)를 비롯해 엑소의 다양한 음악 색깔을 담은 총 10곡이 수록됐다.

더불어 컴백을 앞두고 멤버별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엑소는 지난 24일 오후 11시 1분, 엑소 공식 홈페이지(http://exo.smtown.com/) 및 유튜브 SMTOWN 채널(http://youtu.be/6WzhT-ZtUw0) 등을 통해 'Pathcode #CHEN(패스코드 #첸)'을 추가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Pathcode #CHEN'에는 한 건물의 옥상에서 책을 읽던 첸이 무언가를 발견한 순간 개기월식이 일어나 자신이 가진 번개의 능력을 각성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과 함께 공식 트위터 및 웨이보 계정(@PathcodeEXO)을 통해서도 추가 단서를 제공, 또 한 번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엑소는 오는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