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파라다이스 로스트' 뮤비, 10일만에 500만뷰 돌파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5.03.25 08: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에이팝엔터테인먼트


가수 가인의 신곡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 뮤직비디오가 공개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 건을 돌파했다.

25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따르면 지난 12일 원더케이(1theK) 채널에 게재된 가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Hawwah)'의 타이틀곡 '파라다이스 로스트' 뮤직비디오는 지난 24일 기준 514만 7122건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가인은 공식채널에서 집계된 트래픽만으로 500만뷰를 달성, 비공식 루트, SNS, 유튜브 외 여러 동영상 사이트, 음원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뮤직비디오 조회 수까지 감안하며 수배의 결과를 거뒀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가인은 '파라다이스 로스트' 뮤직비디오를 통해 다양한 파격을 시도했다. 현대무용을 접목한 고난도의 동작들을 예술적으로 풀어내는 동시에 가인만이 추구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순수한 여성과 그 여성을 유혹하려는 뱀으로 1인 2역을 소화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관심을 모았다.


한편 가인은 지난 12일 1년 만에 네 번째 솔로 미니앨범 '하와'를 발표했다. '파라다이스 로스트'와 '애플' 두 곡을 더블 타이틀로 내세운 가인은 음원 공개 직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인기를 증명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