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엘·호야, 새 앨범 '리얼리티' 마지막 트랙 주인공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07.09 08: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의 5번째 미니앨범 '리얼리티(Reality)'의 마지막 곡 '엔딩을 부탁해'가 베일을 벗는다.

9일 오전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얼리티'의 엘, 호야 이미지와 함께 앨범의 마지막 트랙 곡명과 설명을 공개했다.


공개 된 이미지에 "감각적인 비트와 멜로디가 앨범'Reality'의 전혀 예상치 못했던 엔딩을 선사한다"는 소개가 눈길을 끈다. 또한 함께 "네가 내 삶의 엔딩이 되어 달라고 부탁한다"는 짙은 감성과 사랑을 경험해 본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한번쯤 이야기 할 수 있는 감정을 표현하고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뿐만 아니라 사진 속 호야는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으며, 반대로 엘은 조각외모 뚫고 나온 순수매력과 눈웃음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1년 만에 완전체 컴백을 선언한 뒤 지난 1일부터 순차적으로 컴백 이미지와 트랙 설명서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 인피니트는 지난 7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 이번 앨범의 초도 물량이 품절이 돼 소속사로 앨범에 관한 문의 전화가 폭주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13일 자정 새 앨범 '리얼리티'를 공개하고 발매 당일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