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한화, 새 응원가 '이글거려' 뮤직 비디오 공개

김우종 기자 / 입력 : 2015.08.01 10:41 / 조회 : 1915
  • 글자크기조절
image
한화 이글스 응원가 '이글거려'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 /사진=한화 이글스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쳐






한화 이글스가 7월 31일 '2015년 팀 창단 30주년 기념'과 함께 팬 감사의 일환으로 제작한 새 응원가 ‘이글거려’의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이번 응원가 제작에는 힙합그룹인 MFBTY의 타이거 JK와 윤미래, 비지가 참여했다. 한화를 응원하는 팬들의 응원 댓글을 모아 가사로 제작하면서 팬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프로야구단 최초로 시도한 새 응원가의 뮤직비디오는 야구선수를 꿈꾸는 주인공과 평범한 사람들이 일상의 삶에서 겪는 한계를 포기하지 않는 열정으로 극복해 내고, 마침내 주인공이 마운드에서 힘차게 공을 던지는 모습으로 새로운 도전과 비상을 기대하게 만드는 내용이다.

또 올 시즌 불꽃같은 투혼으로 다시 비상하려는 한화의 의지를 강렬한 영상으로 표현했다.


한편 한화는 올 시즌 홈 44경기 중 17경기 매진 기록으로 2008년 KBO 공식 집계 이후 한 시즌 최다 매진 신기록을 달성했으며 이러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 할 계획이다.



☞ < "한화, 새 응원가 '이글거려' 뮤직비디오" 동영상 바로 보기>

◆ "한화, 새 응원가 '이글거려' 뮤직비디오" 동영상 주소 : https://youtu.be/e-99beY8nlo
기자 프로필
김우종 | woodybell@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